티스토리 뷰
3차원 회전 변환 행렬
https://dev-sbee.tistory.com/30
(게임수학) 3차원 회전 변환 행렬 (유도하는 방법)
3차원 회전 변환 행렬 (유도하는 방법) 게임 프로그래밍을 포함한 3D 그래픽스에서 변환은 매우 중요한 개념이다. 최근에는 상용엔진이 많이 보급되어서 직접 변환값을 계산하지 않고 엔진에서
dev-sbee.tistory.com
3차원 변환행렬을 이용한
3차원 포물선 그리기
3차원 포물선 그리기 가정 1. start point의 좌표(x1, y1, z1)는 (0,0,0)이다. 2. 3점을 지나는 포물선을 그린다. 포물선은 Script를 이용하였다. 3D View 정면도 평면도 측면도 2-1. 첨부한 파일의 노란색 포물
labellota02.tistory.com
반응형
LIST